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JOURNAL [일거삼득] 5191 스너프 스타일링 20.08.31
이미지1



우리말 중에는 '한량없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 뜻은 '끝이나 한이 없다'라는 속뜻을 내포하고 있으며, 무엇인가 찾고자 했던 대상이나 사물을 찾았을 때 쓰이기도 합니다. 오늘 일거삼득의 모델은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찾고자 하는 분들에게 한량없는 모델입니다. 부드러운 스웨이드 가죽에 편안한 착화감의 러버솔이 적용되어 사계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5191 스너프 모델을 스타일링 해보겠습니다.






이미지1



슬립온 형태의 5191 모델의 가장 큰 장점은 편안한 착화감에 있습니다. 그러나 편안한 착화감 이외에도 날렵한 느낌의 라스트가 적용되어 포멀한 느낌도 같이 가지고 있죠. 오늘 저희가 스타일링 해볼 컬러는 차분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5191 스너프 컬러입니다. 다가올 가을과도 잘 어울리는 색감이죠. 이번 스타일링은 포인트가 되는 색감을 바탕으로 착장과 슈즈의 조화에 그 중점을 두었습니다. 세 가지 스타일링을 편안하게 봐주세요.






이미지1



첫 번째로는 데님을 이용한 스타일링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대부분 가지고 계신 바지가 데님이 아닐까 싶은데요. 데님은 편하게 입을 수 있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시대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아이템입니다. 5191 모델도 캐주얼슈즈답게 청바지와 아주 좋은 궁합을 보여줍니다. 특히나 스너프 컬러가 밝은 컬러이기 때문에 중청이나 연청 데님과 매치하였을 때 가장 이상적이죠. 마찬가지로 저희는 중청 데님에 밝은 패치워크 셔츠를 코디하였는데요. 계절에 따라 컬러를 맞추어 니트나 아우터를 매치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1



두 번째 스타일로는 무더운 날씨에 맞춰 반바지를 활용해보았습니다. 네이비 나일론 쇼츠와 화이트 옥스퍼드 셔츠를 매치하여 깔끔하게 코디하고 캡 모자를 이용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아마 저희가 그동안 보여드린 스타일 중 가장 캐주얼한 코디일 텐데요. 구두를 꼭 갖춰 입은 옷에만 신어야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저희는 조금 더 캐주얼한 모습을 연출하고자 화이트 컬러의 롱 삭스를 신었지만, 페이크 삭스를 이용하여 깔끔한 느낌으로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미지1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스타일에서는 밀리터리 팬츠와 함께 코디해보았습니다. 실제 군복을 밖에서 입는다는 것이 조금은 낯선 도전일 수 있을 텐데요. 현대 남성복 중 많은 디자인이 군복에서 유래되었다는 점을 보면 그리 어색한 부분이 아닐 것 같습니다. 이번 룩의 포인트는 5191 스너프 모델과는 비슷한 톤을 유지하면서 대비되는 스칼렛 컬러의 티셔츠를 포인트로 활용한 것입니다. 이렇게 가끔씩 독특한 디자인이나 컬러를 사용해서 코디한다면, 기존의 옷들을 더욱 풍부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그날의 기분까지 새로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미지1



지금까지 5191 스너프 컬러를 활용한 세 가지 스타일링을 보여드렸습니다. 앞서 설명 드린 대로 포인트가 되는 색감을 활용하여 다소 심심할 수 있는 착장들에 생기를 주었습니다. 슬립온 모델은 그 자체가 가지는 캐주얼한 매력으로 인해 사람들로 하여금 편안한 착화감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모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가지고 있는 모델을 찾기는 쉽지 않죠. 다양한 시도 끝에 조금 더 편안하고 내구성이 좋은 모델을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조금 더 포멀한 착장에도 신어보세요. 반복되던 출근길이 즐거워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Edit : 이동엽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STAFF) Image : 최종근 (스타필드 고양점 STAFF) Text : 우상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STAFF)


이미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