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JOURNAL [제품의 디테일] - 3008 시카프 탄 20.01.13
이미지1



안녕하세요 버윅코리아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렸던 ‘스트레이트 팁(Straight Tip)’은 격식 있는 자리에 어울리는 ‘기본이 되는 구두’라고 설명드렸습니다. 오늘은 Straight Tip보다 개성 있으면서, ‘비즈니스 캐주얼에 적합한 구두’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모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독보적인 색감과 디테일로 여러분의 발을 즐겁게 할 3008 Tan Full Brogue Wing Tip입니다.






이미지1



3008 Tan Full Brogue Wing Tip은 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전체적으로 화려한 장식과 디테일을 바탕으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또한, 156 라스트를 적용하여 신는 사람으로 하여금 여유 있는 착화감을 느낄 수 있게 하며, Outsole은 고급 가죽창으로서 편안한 착화감이 일품인 JR Leather sole을 사용했습니다. 여기까지만 보면 여느 윙 팁(Wing Tip) 모델 또는 버윅의 프리미엄 모델들과의 큰 차이는 없죠. 3008 Tan 모델의 가장 큰 특징은 특별한 염색방법에 있습니다. 무채색의 생지 가죽을 사용하여 작업자가 수작업을 통해 염색을 입히는 파티나(Patina) 염색 기법을 통해, 동일한 모델 속에서 각기 다른 느낌을 느낄 수 있죠. 또한 이렇게 고급스럽고 특별한 염색방법은 착용자로 하여금 ‘나만의 구두’라는 생각을 가질 수 있게 한다는 것이 또 하나의 큰 장점입니다.






이미지1



Wing Tip은 스코틀랜드와 아일랜드에서 노동을 위해 신었던 신발에서 유래합니다. 당시 습지에서 작업하기 위해 신발에 구멍을 뚫었던 것이 그 시작이죠. 시간이 지나면서 디자인과 형태가 변화하여 필요에 의해 뚫었던 구멍들은 막혔고 지금의 모습으로 발전했습니다. 3008 Tan Full Brogue Wing Tip 모델은 포멀한 착장은 물론이고 캐주얼한 착장에도 활용 가능한 다재다능한 모델입니다. 또한 화려하지만 지나치지 않은 색감으로 블랙 컬러가 즐비한 아스팔트 위에서 삶의 활력을 넣는 데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 좀 더 다양한 색감의 구두로 이겨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이미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