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JOURNAL 강남점 리뉴얼 오픈 이야기 24.02.24
이미지1



안녕하세요. 버윅코리아입니다.

드디어 지난주 목요일 버윅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이 리뉴얼을 마치고 새 단장한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이전 포스팅으로 예고 소식을 전달드린 이후 많은 분들께서 진심을 담은 축하 메세지를 남겨주셨고 오픈 당일에는 이른 아침부터 매장을 찾아와주신 분들의 열렬한 관심과 응원 덕분에 새로운 시작을 성황리에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시간 내어 방문해 주신 분들, 아낌없는 격려와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편에선 아직 방문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새로워진 강남점의 모습을 담은 이미지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곧장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미지1

이미지1



멘즈 컨템포러리 파트였던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의 신관 6층은 리뉴얼 이후 멘즈 럭셔리 부티크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버윅 강남점 매장이 위치한 멘즈 슈즈관 또한 마찬가지로, 럭셔리 컨셉에 맞추어 어느 하나 빠짐없이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전체적인 공간은 차분한 베이지 톤을 바탕으로 따스함이 느껴지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리고 바닥에는 그린 컬러의 모던한 무늬가 새겨진 카펫이 슈즈관 전체를 하나로 이어주고 있습니다. 특히나 슈즈관에 사용된 선반이나 의자, 거울을 비롯한 모든 집기들은 부드러운 곡선의 형태를 띠고 있어 럭셔리함 속에서도 편안함과 안락함이 느껴지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입구에 위치한 저희 버윅 매장은 슈즈관내에서도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는 동시에 매장을 둘러싼 3면이 진열장으로 이루어진 독립적인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덕분에 중앙 집기를 중심으로 매장을 한 바퀴 둘러보면 진열된 구두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무엇보다 넓어진 공간에서 여유롭게 구두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 점이 가장 큰 변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미지1

이미지1



공간에 여유가 생긴 만큼 그간 넉넉하게 전개하지 못했던 부츠와 블레이크 모델을 포함한 다양한 라인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구두의 진열장엔 레일과 같이 두 줄의 조명이 비추고 있어 자연스럽게 시선이 구두에 온전히 집중될 수 있도록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미지1

이미지1



구두와 동일한 가죽으로 제작되어 함께 착용하기 좋은 버윅 벨트와 작년부터 버윅코리아가 공식 수입원으로서 판매를 시작한 일본의 'Boot Black'의 다양한 슈케어 용품도 강남점에서 새롭게 만나보실 수가 있습니다. 추후에도 계속해서 새로운 악세사리들을 추가할 예정이니 구두를 보러 오신 김에 함께 보시면 더욱 재미있을 듯합니다.






이미지1

이미지1

이미지1



리뉴얼 오픈을 이야기하자면 함께 진행했던 '코도반 모델 한정 판매' 이벤트를 빼놓을 수 없겠죠? 한정 수량 선착 판매로 진행됐던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연일 오픈과 동시에 순번이 마감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오픈런의 주역이 된다는 것이 소위 말하는 '핫하고 힙한 브랜드들'의 몫인 줄로만 알았는데, 줄곧 클래식을 지향해온 우리 버윅이 그 대상이 되었다는 사실이 참으로 놀랍고 가슴 벅찬 일이 아닐 수가 없었습니다.

궂은 날씨에 기대 반 우려반으로 걱정 속에 진행했던 이벤트였지만, 다행스럽게도 개점 시작과 동시에 예상을 뛰어넘는 인원이 찾아주신 덕분에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수량이 소진되어 구매하지 못하고 아쉽게 발걸음을 돌리신 분들께는 다시 한번 양해의 말씀을 드리며, 이른 아침부터 기꺼이 방문해 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미지1

이미지1

이미지1

이미지1



코도반 모델 출시 행사와 더불어 버윅 코리아의 공식 수선 업체인 'Re;Boot'의 김성근 대표님을 초빙하여 코도반 케어 시연회를 개최했습니다. 코도반 가죽은 소가죽과 다른 특성을 가진만큼, 코도반의 맑은 광택감을 유지하기 위해선 전문 케어 용품을 비롯해 전문적인 케어 스킬이 요해진다고 이전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었죠.

전문가에게 케어를 배울 기회가 흔치 않기 때문에 평소 관심이 있던 분들께서 코도반 가죽과 그 케어법에 대한 여러 가지 궁금증을 속시원히 해소할 수 있었던 자리였습니다. 원래 시연회의 계획은 오픈날 당일뿐이었지만, 기대보다 많은 성원에 대표님께서 흔쾌히 이튿날까지 시연회를 연장하여 진행해 주셨습니다.






이미지1

이미지1

이미지1



강남점 리뉴얼 소식에 다른 지점에서 근무 중인 직원들도 잠시 짬을 내어 방문했습니다. 아마 단순히 응원차 방문했던 것일 텐데... 매장 앞의 대기 줄을 보곤 말없이 자연스럽게 응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베테랑 직원들의 도움으로 예상보다 빠르고 수월하게 행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이미지1

이미지1



다들 정신없이 일하다보니 대부분 얼굴이 제대로 나온 사진이 없습니다. 이렇게 다 같이 모인 것도 오랜만인데 기념사진이라도 찍을 걸 그랬습니다.






이미지1



마지막은 앞으로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직원들의 얼굴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세 직원 모두 오랜 시간 함께하며 호흡을 맞춰온 만큼 새로운 공간에도 금방 적응하여 멋지게 운영해갈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구두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께서 올바르게 구두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든든한 서포터가 되어줄 것입니다.

오늘은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강남점의 이모저모를 살펴보았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의 신관 6층은 슈즈관과 몇몇 브랜드를 시작으로, 차츰 다양한 브랜드들이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입니다. 마침 동시에 지하 1층에는 볼거리 먹거리가 풍성한 '스위트 파크'가 함께 오픈했으니 이번 주말 나들이 차원에서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오신김에 저희 매장도 함께 말이죠!

감사합니다.






이미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