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JOURNAL 버윅 서울 파이낸스 센터점(SFC점) News 23.05.24



안녕하세요 버윅코리아입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따끈따끈한 [버윅 서울 파이낸스 센터점(SFC점) News]입니다. 이미 블로그를 통해 SFC점에 대해 여러 번 언급했던 터라 잘 아시겠지만 저희 SFC점은 작년 새롭게 리뉴얼하며 다른 지점들과는 다르게 할인 품목들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샘플 재고와 단종 재고 그리고 각 지점에서 발생하는 클리어런스 재고들을 모아서 판매하고 있죠. 계절이나 시기에 따라 제품군들이 달라지므로 이렇게 정기적으로 SFC점에 대한 이야기들을 저희의 각 채널을 통해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작년 12월 소개해 드렸던 News 편에 이어 오랜만에 찾은 SFC점은 어떻게 바뀌었는지 함께 알아보실까요?






이미지1



5월 중순부터 무더운 여름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제 봄은 더 이상 없는 걸까요..?

때이른 더위로 인해 로퍼와 슬립온 모델들을 찾는 고객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5개월 만에 돌아온 '버윅 서울 파이낸스 센터점(이하 SFC점) News'를 위해 촬영차 방문한 SFC점은 지난 편과는 달리 로퍼와 슬립온 모델들의 비중이 높아지며 좀 더 시원한 느낌의 구두들을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이미지1



마치 '로퍼 특집'이라고 생각이 될 정도로 다양한 로퍼와 슬립온 모델들을 한데 모아두었습니다. 아무래도 더워진 날씨 탓이 아닐까 생각이드는데요. 더운 여름철에는 발목을 드러내는 덧신 양말(페이크 삭스)와 함께 신고 벗기 편한 로퍼 스타일을 많이들 찾아주시곤 합니다. 단정한 외관의 굿이어 웰트 라인 로퍼 모델과 반바지를 비롯해 편안한 캐주얼룩과 함께 코디하기 좋은 블레이크 라인의 슬립온&로퍼 모델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이번에 새롭게 모델군이 변경된 SFC점의 매력이었습니다.

(물론 로퍼와 슬립온 모델들 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있습니다.)

또한, SFC점에 대해 매번 말씀드리는 내용이지만 매장 이용 시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할인율은 제품에 따라 상이합니다. 특히 클리어런스 재고들의 경우 제품 상태에 따라 달라지는 편이죠. 할인 품목 특성상 제품군은 유동적으로 변경되며, 모든 제품들은 한 족씩만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예약 판매는 받지 않고 사전에 유선 문의 후 방문하시길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본인이 찾는 모델이 있는지 궁금하다면 SFC점으로 유선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또한
SFC점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판매되고 있는 모델들을 소개하고 있으니 해당 계정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다음은 SFC점을 맡고 있는 김종민 대리가 고른 이번 SFC점의 추천 모델입니다.

계절에 맞춰 3가지 로퍼 스타일의 제품을 추천해 주었습니다.






이미지1



세 제품의 공통점은 편안한 착화감의 블레이크 라인이라는 점입니다. 또한, 다른 지점에서는 볼 수 없는 모델이라는 점이 구매욕을 자극하는 아주 매력적인 모델들이죠..!






이미지1



1. D504 Burgundy : \285,000 --> \199,500 (30%)

쿠셔닝이 있는 부드러운 고무창으로 제작된 홀스빗 로퍼입니다. 둥근 쉐이프의 라스트와 함께 비프롤, 홀스빗 장식 그리고 캐주얼한 고무창까지 캐주얼룩을 베이스로 가볍게 착용하시기 좋은 모델입니다. 광택감이 느껴지는 버건디 컬러는 데님 팬츠나 슬랙스 팬츠와 함께 포인트로 코디하시기 좋습니다.






이미지1



2. 5154 Dark Brown : \285,000 --> \199,500 (30%)

 벨지안 로퍼 형태의 5154 모델은 다른 모델들과 다르게 사슴 가죽(Deer skin)으로 제작된 독특한 제품입니다. 사슴 가죽 표면의 질감과 부드럽고 유연한 느낌이 무척이나 매력적인 모델이죠. 가벼운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두루 활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이미지1



3. 5153 Bluette : \285,000 --> \199,500 (30%)

앞서 소개해 드린 5154 모델과 동일하게 벨지안 로퍼 형태의 제품입니다.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어퍼의 장식이 리본 형태의 끈으로 되어 있어 '스트링 로퍼'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물에 강한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된 만큼 장마철인 여름에 제격입니다. 편안한 착화감은 덤이죠.








마지막으로 김종민 대리가 제안하는 스타일링입니다.



이미지1


이미지1



[스웨이드 로퍼 - 9628 173(Chocolate)]

비 소식이 잦은 여름철에 구두를 신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실용성과 멋, 둘 다 놓칠 수 없기에 제가 선택한 구두는 바로 '스웨이드 로퍼'입니다. 우선 물에 강한 스웨이드 소재와 함께 고무창의 조합이라면 궂은 날씨에도 부담 없이 구두를 신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모감이 느껴지는 스웨이드 소재는 여름철에 자주 쓰이는 부클레, 테리 코튼, 니트 소재, 시어서커 등 특유의 소재감을 가지고 있는 소재의 복장들과 스타일링하기 좋습니다.

저는 오늘 에크루 데님 팬츠와 함께 샴브레이 셔츠와 니트 타이 그리고 아직은 쌀쌀한 저녁을 생각해 가벼운 BDU 자켓을 함께 코디했습니다. 평소 근무할 때 셔츠에 타이를 하는 편인데 이렇게 캐주얼한 느낌으로도 충분히 연출이 가능합니다!

네, 종민 대리가 말씀드린 것처럼 스웨이드는 활용도가 뛰어난 아주 매력적인 소재입니다. 특히, 올 7월에는 내내 비가 내린다는 이야기도 있는데 스웨이드 로퍼 하나쯤은 구비해두신다면 걱정이 없겠죠?!


또한, 종민 대리는 어두운 톤의 스웨이드 로퍼로 전반적인 스타일링의 안정감을 주고 전천후로 활용할 것을 염두에 두었다면, 전반적으로 색감이 밝고 화사해지는 여름철에 맞춰 밝은 색감의 스웨이드 구두를 통해 스타일링의 포인트 요소로도 충분히 코디할 수 있습니다. 사진 속 종민 대리의 착장에 베이지 톤이나 밝은 그레이 계열의 스웨이드 로퍼를 신어도 무척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여기까지 이번 SFC점의 News에 대해 전달드렸습니다.

매번 재고가 유동적으로 변하는 SFC점이다 보니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방문 전 원하는 모델이 있다면 유선으로 문의하신 후 방문하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SFC점에 대한 소식은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다음 News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