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JOURNAL 슈케어 서비스 관련 공지 21.05.15
이미지1



안녕하세요 버윅코리아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저희가 제공해드리고 있는 슈케어 서비스 관련 변경된 부분을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버윅코리아에서는 온라인(공식 홈페이지, SSG 몰) 그리고 오프라인 직영매장에서 구입해 주신 제품에 한해서 무상으로 슈케어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기존까지는 평일과 주말 상관없이 저희 제품을 가져오시면 매장 상황에 따라 소요시간을 고지 드리고 슈케어 서비스를 진행해드렸습니다.


그러나 최근 타 유통경로로 버윅제품을 구매하신 뒤 슈케어 서비스 등 다양한 무상 서비스를 버윅코리아 쪽으로 문의하시는 고객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와 같은 경우로 매장에서 문제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어 버윅코리아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분들에게도 큰 불편을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버윅코리아는 위와 같은 문제가 재발되지 않게 하기 위해 개선방안을 고심하였으며, 아래와 같이 개선할 것을 안내드립니다.

1. 본 고지 이후 버윅코리아를 통해 구매해 주시는 분들께서는 앞으로 슈케어 서비스를 요청하실 때 반드시 ‘품질보증서’를 함께 지참하여 매장으로 방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원활한 슈케어 서비스뿐만 아니라 A/S와 관련해서도 품질보증서의 역할은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위와 같은 공지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고지 이전 구매하셨던 분들 또한 품질보증서를 보관하고 계신다면 가급적 지참하시길 부탁드리며, 혹시나 분실하셨다면 구매하신 매장으로 문의하신다면 매장별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2. 21.06.01부터 주말 간 슈케어 서비스 대기시간은 최소 3시간 ~ 최대 6시간으로 안내드립니다. (평일은 기존과 동일)

근래 고객분들이 집중적으로 몰리는 시간에 슈케어를 진행하기가 어려워 안내해드렸던 소요시간을 지키지 못해 불편을 겪으신 사례가 종종 발생한 것을 인지하였으며, 이로 인해 슈케어 관련한 시간을 조금 여유롭게 고지 드리려고 합니다.

슈케어 서비스는 가급적 여유로운 평일에 맡겨주시길 권해드리며, 부득이하게 주말에 방문하실 경우에는 최소 3시간에서 최대 6시간 정도 소요될 수 있다는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당일 수령이 어려우실 경우에는 2~3일 내에 수령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장기간 보관 시 제품 분실 및 파손에 위험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마지막으로 위와 같은 개선사항은 21.06.01부터 시행할 예정입니다.

‘품질보증서’를 지참하시는 부분 또한 21.06.01부터 시행할 예정이며, 5월 이후 구매하신 고객분들께서는 필수적으로 품질보증서를 지참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또한, 해당 기준일 이전에 구매하신 고객분들께서도 가급적 품질보증서를 지참하시어 방문하시길 요청 드립니다.


잠깐의 불편함이 있을 수 있지만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한 발 나아간다는 생각으로 고객분들의 양해를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조금씩 발전할 수 있는 버윅코리아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