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JOURNAL [일거삼득] 5177 테스타 스타일링 20.07.28
이미지1



좋은 아침을 맞이하는 조건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다양한 요인들이 있을 수 있지만, 무엇인가 기다려지는 일들이 있을 때 더욱 상쾌하고 설레는 아침을 맞이하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평소 입어보고 싶었던 옷이나 신어보고 싶었던 신발을 처음으로 착용하고 외출하는 날 아침처럼요. 이렇게 처음의 시작은 항상 설렘의 연속이죠. 오늘 일거삼득 다섯 번째 모델로 소개해드리는 제품도 버윅코리아에서 작년 여름 설레는 마음으로 처음 선보여드린 디자인이었습니다. 많은 브랜드에서 다양한 디자인으로 전개하고 있지만 버윅만의 느낌으로 재탄생 된 빗 로퍼가 오늘 일거삼득의 주인공입니다. 특히 빗 장식의 존재로 인해 뜨거운 햇살과도 잘 어울리는 모델이죠. 소나기처럼 갑작스레 찾아와 많은 사랑을 받았던 5177 모델의 스웨이드 버전인 5177 테스타 모델을 지금부터 스타일링 해보겠습니다.






이미지1



흔히 빗 로퍼(Bit Loafer)라고 하면 블랙 컬러의 카프(Calf) 제품을 많은 분들이 생각해 주시지만, 5177 모델은 오늘 소개해드리는 테스타와 더불어 네이비 컬러의 스웨이드 제품도 함께 전개되고 있습니다. 특유의 금속 장식으로 인해 빗 로퍼(Bit Loafer)라고 불리는 이 모델은 클래식과 캐주얼의 중간에서 다양한 착장에 활력을 넣고 있죠. 그래서 오늘도 어김없이 세 가지의 스타일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단순히 무더운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활용 가능한 5177 테스타 모델을 유의 깊게 봐주세요.






이미지1



첫 번째 스타일은 자켓과 함께 코디해보았습니다. 무더운 여름 날씨지만 자켓을 입어야 하는 날들이 있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네이비 자켓과 베이지 컬러의 팬츠를 5177 테스타 모델과 함께 매치해보았습니다. 자켓과 함께 할 때는 항상 포멀한 느낌의 구두를 신어야 한다는 고정관념과는 달리 제법 캐주얼한 느낌의 5177 모델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특히 베이지 컬러의 바지와 다크 브라운 컬러의 구두가 자연스럽게 톤 온 톤으로 이어지면서 동시에 금빛의 빗 장식이 전체적인 착장에서 포인트가 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름철 지나치게 포멀한 차림은 보는 사람도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기 때문에 적당히 캐주얼한 느낌을 섞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미지1



두 번째 추천드릴 스타일은 직장인 분들이 활용하기 좋은 코디입니다. 깔끔함이 우선시 되어야 하는 출근 복장에 걸맞게 단정한 그레이 컬러의 울 팬츠와 스카이블루 컬러의 셔츠를 입고 5177 테스타 모델을 착화해보았습니다. 기본적인 아이템에 옥스퍼드 형태의 구두가 아닌 빗 로퍼를 이용하여 다소 심심할 수 있는 착장에 재미를 주었습니다. 5177 테스타 모델은 적당히 길이감 있는 라스트로 제작되어 포멀한 울 팬츠와도 좋은 궁합을 보여줍니다. 또한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으로 인해 장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발이 불편하지 않기 때문에 구두를 오래 신고 있어야 하는 직장인분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모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이미지1



무더위가 기승하는 여름에 저희가 너무 더워 보이는 코디만을 보여드렸나요? 그래서 마지막으로 준비한 코디는 여름에 가장 활용하기 좋은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를 이용하여 코디해보았습니다. 많은 남성분들께서 여름철 단조로워지는 스타일 때문에 한 번쯤 고민하셨을 텐데요. 그래서 저희는 깔끔한 티셔츠와 함께 블랙 와치 타탄체크 반바지를 코디하였습니다. 어두운 컬러의 블랙 와치 패턴은 튀지 않고 코디하기 쉬워 많은 남성분들께 사랑 받는 패턴이죠. 여기에 5177 테스타 모델을 함께 매치하여 깔끔하면서도 센스가 돋보이는 스타일을 완성시켰습니다. 단순한 반팔, 반바지 스타일이지만 이렇게 조금만 신경 써서 코디한다면 주말 혹은 데이트 때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코디가 되는 것이죠.






이미지1



일거삼득을 애독해 주시면 알 수 있듯이 최근에 저희는 스웨이드 로퍼를 중심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활용도는 물론이고 편안한 착화감과 발수성이 좋다는 장점들을 나름의 방식으로 어필하고 있는 것이지요. 빗 로퍼는 이렇게 활용도 높은 스웨이드 로퍼의 정점에 있는 모델입니다. 금빛으로 빛나는 장식은 별도의 악세사리를 착용하지 않아도 될 만큼 스타일링의 큰 포인트로 작용합니다. 특히나 여름철 옷차림의 간소화로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착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죠. 서두에서도 언급했지만 빗 로퍼는 이미 다양한 브랜드에서 각기 다른 특징을 지니면서 빛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활용도 하나만큼은 인정받은 셈이지요. 저희가 오늘 보여드린 스타일링은 길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친근한 착장이었습니다. 더욱 다양하고 창의적인 착장은 여러분들에게 맡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dit :
 이동엽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STAFF) Image : 최종근 (스타필드 고양점 STAFF) Text : 우상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STAFF)


이미지1